LISTEN

소비자는 결혼정보회사들이 그들만의 No.1 타이틀을 주장, 이에 따른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감을 받지 못하고 있다.
소비자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사실을 친구들에게 속물이라는 오해를 받기 싫어 숨기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는 부모님의 잔소리가 듣기 싫어 조용히 가입하거나, 부모님이 직접 적극적으로 결제해주어 만남을 갖도록 하는 경향도 있다.

APPROACH

No.1이 아닌 숫자 1에 대한 재해석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당당한 재해석
노총각/노처녀가 아닌 자기직업에 성실

IDEA & SOLUTION

2명의 전담 매니저가 한 명의 고객을 케어하는 강점을 상징화
아름다운 하나됨을 일러스트 기법으로 표현
가연 = 아름다운 하나됨 = 예술

THE CLIENT SAYS :

“무엇보다 실 고객DB를 확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o.1을 넘어 고객중심 숫자 1에 대한 재해석과 일러스트를 통한 거부감 없는 광고 마케팅이 좋았습니다.”
“단순한 성혼이 아닌 결혼 당사자 및 가족까지 배려한 가연주의 철학이 반영되어 결혼정보기업을 넘어 결혼문화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