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돌침대 시장 No.1 그러나 너무 OLD 한 이미지 및 고령 타겟 위주 세일즈 한계
5060에서 3040으로 타겟 확장 필요
스마트하고 센스 있는 라이프스타일 기능성 침대로 이미지 변화 필요

APPROACH

변화해야 할 시점

IDEA & SOLUTION

높은 인지도에 구매동기를 더하다

THE CLIENT SAYS :

“6080에서 3959로 타겟이 확장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돌침대 시장 No.1 그러나 너무 OLD한 이미지 및 고령 타겟 위주 세일즈 한계를 극복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스마트하고 센스 있는 라이프스타일 건강가구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