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PEL

CLIENT 힘펠LISTEN 소비자는 공기청정기는 잘 알지만 기계식 환기에 대한 인식은 부족하다. 환기는 코로나19 개인방역수칙 중 하나로 이슈화가 되었지만 사실 일상에서 2번 이상 해야 할 건강습관이다. 힘펠은 설립부터 환기관련제품만 만들었다. 힘펠은 욕실용 환풍기 국내 시장 점유율이 60%가 넘는다. 소형공간부터 대형공간까지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공간맞춤 환기포트폴리오는 힘펠의 강점이다. 힘펠은 단순 제조기업이 아니라 공기/에너지로 인류건강에 기여하는 철학이 있는…

GAYEON

LISTEN 소비자는 결혼정보회사들이 그들만의 No.1 타이틀을 주장, 이에 따른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감을 받지 못하고 있다. 소비자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사실을 친구들에게 속물이라는 오해를 받기 싫어 숨기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는 부모님의 잔소리가 듣기 싫어 조용히 가입하거나, 부모님이 직접 적극적으로 결제해주어 만남을 갖도록 하는 경향도 있다. APPROACH No.1이 아닌 숫자 1에 대한 재해석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당당한 재해석…

JANGSOO

LISTEN 돌침대 시장 No.1 그러나 너무 OLD 한 이미지 및 고령 타겟 위주 세일즈 한계 5060에서 3040으로 타겟 확장 필요 스마트하고 센스 있는 라이프스타일 기능성 침대로 이미지 변화 필요 APPROACH 변화해야 할 시점 IDEA & SOLUTION 높은 인지도에 구매동기를 더하다 THE CLIENT SAYS : “6080에서 3959로 타겟이 확장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돌침대 시장 No.1 그러나 너무…